가장 저렴한 미국 통신사 요금제 3가지 – 유학생과 교환학생 꼭 확인!

 Dear Love,

오늘은 유학이나 교환학생으로 미국에 오는 학생들에게 꼭 알려주고 싶은 핸드폰 플랜이 있습니다. 저는 집에서 일하고 있기 때문에 핸드폰 사용량이 적고 여행을 갈 때만 데이터 사용량이 높기 때문에 매달 지출되는 핸드폰 비용을 줄이고 싶었어요. 직접 일일이 비교 확인해본 정보이니 우리 돈 아껴 여행 다녀요!

미국에 처음 오시는 거라면 한국에서 출국 전에 단기간 로밍이나 유심칩을 구매해 오는 것이 좋습니다. 미국에 도착하자 잠시사용 할 수 있기 때문에 공항에서 꼭 준비해 오세요. 또는 미국에 주소지가 미리 준비되어 있다면 아래 링크들을 들어가서 플랜과 simcard를 미리 주문해 놓으면 더 빠르게 받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즘 대부분 한국인들은 카카오 메신저를 사용하기 때문에 데이터만 빵빵하고 와이파이가 가까이 있으면 한국에 있는 가족들, 친구들과 연락하는 것은 문제 없죠? 때문에 저렴하고 데이터 플랜도 넉넉한 꿀! 플랜들을 소개합니다.

현지인이 추천하는 가장 2021년 저렴한 미국 통신사 선불 플랜 (Prepaid plan)

T-Mobile Prepaid Service

$15/달

T-Mobile(클릭하시면  T-Mobile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Plan : 2GB | 매월 : $15

1개월에 $15 플랜인데요. 상당히 저렴한 대신에 데이터가 2기가 밖에 안된다는 단점이 있어요. 하지만 와이파이가 항상 있는 학교와 집만 다니는 스타일의 학생이라면 $15 플랜이 알맞은 플랜에 정말 저렴하죠.

AT&T Prepaid Service

$25/달

AT&T(클릭하시면  AT&T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Plan : 8 GB | online only $300 /year | 사용하지 않은 데이터는 다음 달로 roll over

1년치 플랜으로 1년동안 미국에서 교환 학생을 할 학생일 경우 가장 좋은 선불 요금제 입니다. $300을 선불로 내면 1년 내내요금제 낼 걱정 없이 편하게 사용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한달에 $25만 내고 8GB의 데이터를 사용 할 수 있는 요금제라 부담 없이 최고인 것 같아요.

**ONLINE ONLY이니까 위 링크를 통해 웹사이트에 들어가서 신청해야 합니다. 꼭!***

$30-$35/달

 AT&T(클릭하시면  AT&T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Plan : 8 GB | online only $99 /3 months | 사용하지 않은 데이터는 다음 달로 roll over

3개월치 플랜으로 한 학기로 짧게 교환학생을 오는 친구들에게 가장 알맞은 선불 요금제입니다. $99을 선불로 내면 3개월 내내 사용 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남은 데이터는 다음달로 넘어가니 한국에 들어가기 전에 여행 다니면서 사용 할 수 있는 꿀플랜입니다.

**ONLINE ONLY이니까 위 링크를 통해 웹사이트에 들어가서 신청해야 합니다. 꼭!***

비슷한 가격대에 상품들이 많았지만 데이터량과 기지국의 분포도 연결 속도를 비교해 봤을 때 위 상품들이 BEST 예요!

미국도 와이파이가 곳곳에 잘 되어있기 때문에 통신사 가격으로 매달 $10-$25 아끼고 새로운 음식과 여행 비용에 보태서 쓸수 있으면 더 행복하고 알찬 유학/교환학생 생활을 즐기다 갈 수 있을 거예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핸드폰 요금제를 낼 때 사용 할 미국 카드 신청 방법과 다양한 미국 은행도 알려드릴게요! 

 By. Love, Ke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