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재학중인 학생/대학생 이라면 알고 있어야 할 MONEY SAVING TIPs!
똑같은거 할인해서 받으면 더 짜릿하죠? 그렇게 돈 아껴서 맛있는거 사먹고 여행가자!
1. UNiDAYS
대학생/학교를 재학중인 것을 인증하면 수 많은 혜택들이 있다. 패션, 음식, 뷰티, 건강, 라이프 스타일, 전자기기, etc. 수 많은 혜택들을 받을 수 있도록 해놓은 사이트.
몇 가지 내가 발견한 좋은 Deals :
COSTCO 멤버쉽 사인 업 하면$20 shop card를 주니 1년 정도 써보고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 보기에 나쁘지않은 딜!
The Container Store – 20% off students. 공부하기전 정리하기가 학생의 자세 아니겠어요?
6months free trial로 시작해서 한 달에 $6.49. (6개월 free trial은 새로운 멤버들에게만 적용됨)
Amazon Prime Student를 눌려서 들어가보면 GRUBHUB+, Calm, StudentUniverse, Course Hero 이 외에도 학생들을 위한 많은 혜택들이 줄줄이 적혀있다. 확인하고 필요한 것은 꼭 사용하면 좋은 돈 아끼는 딜!
3. 차 보험
혹시나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면 차 보험은 무조건 필요하다.
Jerry.Ai라는 앱을 사용하고 있는데 저렴한 보험이 나오면 알려주고 현재 내고있는 가격보다 낮은 경우에는 보험을 바꾸는 것도 쉽게 도와준다.
차 보험은 저렴한 가격으로 바꾸게 되면 이전 보험회사에서 남은 기간의 돈은 돌려주니까 비슷한 coverage에 저렴한 곳으로 바꾸면 이득!
이건 사실 학생이 아닌 분들도 꼭 사용하길 바라는 마음.. 비슷한 보험 coverage라면 저렴한걸로 바꿔보세요.
필요한 보험사에 따라 다르지만 학생 운전자에게 더 저렴한 보험을 내놓고 있다.
주로 24-25세 이하의 성적이 B이상인 학생에게 할인을 해준다.
4. 저렴한 이동통신사
학생들을 위한 혜택들이 존재하지만.. 사실 그 혜택 마저 너무 비싸다 싶다. 요즘같이 와이파이 곳곳에 잘되어있고 전화/문자는 기본으로 다 제공하면서 가격이 $50불이상이라니.. 좀 미운 가격이다. 그래서 저렴한 통신사들 정리해둔 글을 읽으러 가보시면 At&t, T-mobile, 등 꿀 정보 적어놨으니 한번 읽어보시길!